버튼 1개로하는 2인용 게임입니다 버튼을 눌러서 움직이는 마그마크림을 맞추는게임입니다 빨간블레이즈는 공격이 1 파란블레이즈는 공격이 0 죄송하지만 저절로끝나게 만들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이기시면 정지했다가 다시 깃발켜야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저의 2번째게임입니다 저는 제가 가장좋아하는 게임 마인크래프트!!! 광팬이라서 마인크래프트를 소제로 게임을 만듬니다 혹시 양띵님이 보신다면 꼭! 댓글남겨주세요. 양띵님팬이에요1 양띵님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