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화살표 키를 누르면 청소기가 마우스포인터를 따라다닙니다.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마우스포인터 모드가 해제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 재생되긴 합니다.
KAIST CYBER HELP 줄여서 kcyberhelp님 자료 감사드리구요 gks0721님 것도 조금 참고 했어요! 물론 리믹스나 스크립트 보기는 하지 않았어요! gks0721님~ 그러니 걱정 마시구요~! KAIST자료 제공 담당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