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1과 P2의 기능 설명 * P1 WASD 키로 조작 q : 기본 총 , 데미지 :2 e : 거대 폭탄 , 데미지 : 50 특징: 자폭 가능..ㅋㅋ 쿨타임 15초 P2 방향키로 조작 마우스 클릭: 기본총, 데미지: 2 오른쪽키와 왼쪽 키를 동시에 눌러 총 쿨타임 줄이기 특징: 총알이 많이 나감, 속도가 더 빨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