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로 다음 제발 고민좀 들어줘요!! 지금까지 나온 추측: A가 라유앨 좋아하는거 맞음 A는 A 짱친을 좋아함 (제가 A짱친이 남자라고 안말했네요 ㅋ)
어떻게 됀진 모르지만 어쩌다가 2편이 나옴 https://scratch.mit.edu/projects/757526054/ 참고로 이 모든건 실제 입니다 (이 모든 말은 제가 맞다고 생각해서 말하는 말이니,고민을 끝까지 봐주시고 댓글이나 리믹스 같은걸로 제가 맞는지 좀 대답해줘요!!) 오빠 NOM 틀렸다고 했으면서 내가 맞았구만!! A의 고백은 기다리도록 하지 ㅋㅋㅋㅋ 나중에 후기를 남기겠어! ((((((뭐 A가 사랑을 몰라서 제가 잘해줘서 진짜 순수 마음으로 친구가 되고 싶은거라면 A야 미안해 ㅎㅎ)))))) 근데 A가 고백하면 바로 차일거라.. 음 할말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