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렇게 방탈출 오프닝과 엔딩에 쓸 대사창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에 검은 사람 모양은 나중에 주인공 캐릭터가 만들어지면 거기에 넣을 예정입니다. 뭐 더 좋은 대사창 아이디어가 있으면 새로 만들어 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혹시 주인공 캐릭터랑 주인공 이름 생각나시는게 있으면 캐릭터는 프로젝트로 그려서 올려주시고, 이름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스읍.. 걍 스치캣으로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