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회장으로서 일해야 하는데 벌써 며칠 째 쉬는지 모르겠군요.
그랜절 5시간 26분 34초 8.09초 동안만 박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활동 가보자구요. 뭐 지금까진 1차 휴업일이라고 퉁치고..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