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망흰동이 진짜진짜....진짜....!!!!!!!!!!!!! 오랜만에 점프맵을 만들었습니당...!!!! 그런데 반응 안 좋으면 또 잠ㅅ.....<<<<<<<<<<<<<<<<<퍽 암튼 재미있지 않아도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시고 하트와 별?? 잊지 않으셨죠? 팔로우도 할수 있으면~~~*
하트와 별은 저에게 꼭 필요합니다...! 팔로우는 무조건 필요하니 눌러주세용...ㅜㅜ>_< 그런데 이 점프맵은 새싹이를 위한것!! 새싹이는 비록 스치를 접었지만 새싹=자연 자연=아마존(?)이라는 원리로 탄생!! 스페이스 키를 누르세요(캐릭터가 내려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