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상대편팀으로 튕겨지면 상대편이 칠거 아닙니까? 그럼 키보드로 조종해서 점수따는 것입니다. 한국팀은 ol키를 누르고 중국팀을 하려면as키를 누르면 된다. 전지금 50점이 넘었음. 마우스로 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