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방과후임 ㅎ 원래 떨어지는 달걀 바구니로 양이 받는건데 떨어지는 쓰레기 바구니인 노랑이가 받는거로 변질된.. 못 받으면 폭8함 (원래는 달걀 깨지는거)
사탕받기 다시 날먹 하는거 아님 ㅋㅋ 그냥 방과후에서 했는데 잘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