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올만에 프사 그리기 대회!! 후우~~ 뿌뿌뿌뿌(??) 자 열심히 그려쥠 되구용 이 프젝 리믹스 해서 그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제 지금 프사와 비슷한 느낌으로 해주세요! !등:어마어마 무시한 상품쓰(지금 알려주면 노잼이지~) 2등(좋은 상품) 3등:쏘쏘 4등:거의 꼴지여서 상품 거의 없음 꼴찌:없음 자 여러분들의 그림 실력 기대하겠습니당~
9월19일 부터 9월30일까지 고퀄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