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시작하고 한 2 3초쯤 뒤에 나오는 버그가 있습니다만 고치기 귀찮으니 다시 초록깃발을 누르덩가 그냥 보덩가 알아서 하세요 낄낄 나름 신경 팍팍 써서 만들었는데 홍보 좀 해주시면 감사하고 뭐 안해주셔도 되는데 아니 그렇다고 뭐 아예 하지 말라는건 아니고 홍보 좀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함의 의미로 공중제비 2.5바퀴를 돌겠스빈다 잠만 2.5바퀴면 내 머리부터 떨어지는데 잣됐네 이거
공중제비를 왜 옆으로 도냐고요? ...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