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때문에 저도 분조장 올뻔 했고 지금도 스트레스 엄청 받아요 그리고 이젠 친구 사귀기도 싫어졌어요.
참고로 게이짓은 글에 나온것보다 10배정도 더함 예흘들어 버스 안타는데 저 보러 일부러 따라와서 혼자 폰보는척 하면서 저 봄 그리고 카톡으로 손절친 이유는 걔가 저보다 키도 많이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