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쿠키런을 하다보니 업데이트 중이라서 리믹스로 만들어보았는데... 별 차이 없습니다. 미세한 차이밖에 없거든요...
제가 이 게임 리믹스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모두 plant2014님의 덕이라 생각합니다...^^ 아,그리고 가끔 오류나기도 하니까 그 점 양해부탁드려요.